뉴스

뉴스

전기요금절감 기반의 에너지 IoT 플랫폼, '재규어 IoT' 호평

재규어 IoT-IFS 프랜차이즈 참관

제이앤디전자는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하여 전기요금절감 기반의 에너지 IoT 플랫폼인 ‘재규어 IoT’를 공개하였습니다.  IoT 에너지미터와 IoT 센서를 통해 전력을 측정해 PC, 모바일로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IoT 플랫폼을 사용하여 프랜차이즈 매장과 장비의 조도, 온습도 등 원격 관리도 가능한 프랜차이즈 산업의 WIN-WIN 솔루션을 선보였습니다. 

기사 날짜: 2020.12.09 / 출처: 에너지신문

제이앤디전자, 스마트 에너지 플랫폼 출시 및 에너지 절감 서비스 제공

제이앤디전자, 유럽스마트 유틸리티 참가하다

유러피안 유틸리티 워크에 참여한 제이앤디전자는 재규어 사물인터넷 플랫폼을 선보였습니다. 교류,직류 멀티채널 미터와 분할형 전류 센서에 자가인식 회로를 가진 전류 센서 인식 장치와 게이트웨이 기능을 탑재해 빠른설치와 설치 오류를 줄이고, 오류 발생시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전기기기의 사용전기 효율과 당월 누적 사용량을 세부적으로 측정하여 스마트 에너지 세이빙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기사 날짜: 2019.11.20 / 출처: 매일경제

한전형 에너지 관리 시스템, 제이앤디전자와 협력하여 도미니카 수출

한전, 도미니카에 에너지 관리 시스템 수출

한국전력과 제이앤디전자가협력하여 도미니카공화국에 한전형 에너지관리시스템(K-SEMS)을 수출하였습니다. K-SEMS를 통해 전기, 가스, 열 등 고객의 다양한 에너지 사용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 및 분석, 제어함으로써 최적의 에너지 믹스를 만들어냅니다. 효율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는 에너지통합제어기술을 수출하여 해외 최초로  에너지 관리시스템을 실증하였습니다.

기사 날짜: 2019.06.17 / 출처: 매일경제